매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매산초, ROSE학부모회 등굣길 맞이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보도자료
작성자 고혜민 등록일 19.06.11 조회수 211
첨부파일

 

매산초 ROSE학부모회,

등굣길 맞이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울산광역시 북구 매산로 53에 소재한 매산초등학교 (교장 우정수)65일 수요일 오전 8시부터 매산초 ROSE학부모회에서 주관하는 아침 등굣길 맞이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학교 정문 및 후문에서 실시하였다.

 

   매산초등학교 ROSE학부모회는 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 지원하는 2019 학부모회 교육참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다양한 활동을 연중 펼쳐나가고 있다. ROSE학부모회 활동은 크게 세 부분으로 학부모 자원봉사 지원 (매산 돌보미 활동) 특색사업 학부모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ROSE학부모회 특색사업으로 학교인근 경로당 및 요양원 봉사활동, 아빠와 함께 하는 산행활동, 학교 폭력예방 및 게임중독 예방 캠페인 활동, 엄마품 토요체험활동이 있다.

 

   ROSE학부모회는 지난 58일 어버이날에 인근 경로당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한데 이어 65일 수요일 오전 학부모회에서 미리 횡단보도에서는 서다! 보다! 걷다!’왕따 없는 우리학교 폭력 없는 우리교실 친구를 지키자.’라는 문구를 앞뒤로 넣어서 제작한 부채를 학생들에게 배부하여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 문화가 조성되기를 바라는 부모님의 마음을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변성희 학부모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지원하는 일을 해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또한 학부모회에서도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를 만드는데 적극 힘을 보태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매산초 ROSE 부모회의 엄마품 토요체험활동, 아빠와 함께하는 산행 활동, 학부모 교육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밝고 명랑한 교육문화를 조성하고 학교교육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인식이 긍정적으로 강화되며 학부모간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학생들의 전인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성장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이전글 매산초, 캄보디아 학용품 기부 보도자료
다음글 매산초, 한마음 리더쉽캠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