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매산초, 매력발산 음악회 보도자료
작성자 고혜민 등록일 18.10.18 조회수 441
첨부파일


매산초,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함께하는

매력발산 음악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매산초등학교(교장 정기자)20181016(), 문화의 달 10월을 맞이하여 오케스트라단과 합창단이 함께 하는 매력발산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울산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는 매산 오케스트라와 합창부가 함께 만들어가는 멋진 하모니로, 합창단 소녀의 꿈을 시작으로 오케스트라의 미션 임파서블등 모두 10곡의 노래와 연주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의 협연곡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행복 넝쿨을 통해 무대에서 하나가 되었으며, 앵콜곡 아름다운 강산은 관객과 다함께 노래하여 감동의 물결을 느낄 수 있었다.

 

   매산 어린이 합창단은 지난 621() KBS 울산홀에서 열린 울산광역시 119소방동요경연대회에 참여하여 초등부 대상을 수상, 울산대표팀으로 913() 충주학생회관에서 개최된 제19회 전국 119소방동요경연대회에 출전하여 출동! 꼬마소방대를 통해 멋진 화음과 율동을 선보이며 금상을 거머쥐었다.

매산 오케스트라는 2016년 방과후학교 부서를 통해 개설하여 매년 여름 및 겨울방학을 활용한 오케스트라 캠프를 통해 자신의 기량을 쌓아가고 있으며,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참가, 태연학교 악기연주 봉사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매력발산 음악회는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평소에 갈고 닦은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공연을 함께 관람한 학생과 학부모도 음악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희망과 감동을 나눌 수 있는 한층 성숙한 서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공연에 참가한 학생은 무대를 준비할 때는 너무 힘이 들어서 포기하고 싶을 때도 많았는데, 많은 박수를 받으며 공연을 하니 너무 뿌듯하고 내 자신이 자랑스러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자리를 함께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이렇게 큰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해내는 모습을 보니 너무 대견하였다. 이것이 진정한 꿈을 향한 도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 곡 한 곡이 너무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



이전글 매산초, 전교어린이회 임원선출 보도자료
다음글 매산초, 전국119소방동요대회 금상 수상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