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매산초, 전국119소방동요대회 금상 수상 보도자료
작성자 고혜민 등록일 18.09.18 조회수 463
첨부파일

 

매산초 합창단, 19회 전국 119소방동요경연대회 금상 수상 !

 

   매산초등학교(교장 정기자)2018913() 충주학생회관(충북 충주시 암로 50)에서 열린 19회 전국 소방동요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는 전국 총 38개팀(유치부 19, 초등부19)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매력발산 매산초등학교 어린이 합창단은 지난 6, KBS홀에서 열린 울산 119소방동요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19회 전국 소방동요경연대회에 울산광역시 초등부 대표로 출전하였다.

 

   소방청이 주최하고, 한국소방안전원이 주관한 전국 119소방동요경연대회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소방동요를 통해 안전을 노래하며 보다 쉽고 즐기면서 안전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였다.


   매산초등학교 합창단은 최영은 선생님과 30명의 어린이들이 '출동 꼬마소방대'라는 곡으로 고운 한복을 입고 멋진 화음과 율동을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매산초 합창단 학생들은 전국 119소방동요경연대회를 준비하면서 너무 힘들고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큰 무대에 서서 공연을 하면서 무척 떨렸지만 금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더 열심히 연습하여 다음 대회에서 대상을 받고 싶다 .” 고 기쁨과 앞으로의 큰 포부를 밝혔다. .


이전글 매산초, 매력발산 음악회 보도자료
다음글 매산초, 아나바다 기부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