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처리 안내
작성자 매산초 등록일 20.05.11 조회수 67

나눔배려로 함께 성장하는 실력있는 어린이

코로나19’로 인한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발생 시 처리 안내

2020학년도

정보부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한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울산광역시청에서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실시하는 원격 수업 시 발생하는 기기의 장애 처리를 지원합니다.

1. 지원 사항 :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처리 지원

2. 지원 기간: 2020.4.24.() 원격 수업 종료 시까지

3. 지원 내용

- 원격 수업용 전산장비(컴퓨터,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패드 등) S/W

-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설치, 접속, 강좌 및 운영체계 등 S/W 오류 처리

- 부품 교체 없이 수리 가능한 하드웨어 수리(부품 고장 교체 제외)

- 통신사 장애 시 통신사와 연락하여 방문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

-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접속 폭주로 서버 일시중지 시 상세한 설명

- 신청 접수된 장애신고 및 접수사항에 대한 신속한 조치

4. 신청 방법

- 원격 수업 기기 장애 발생 시 각 가정에서 해당 구군별 지역 업체(붙임 참조)로 전화 신청

기기 장애 처리에 따른 소요 경비는 시청에서 부담함.

구군(지역별) 전산장비 수리업체

구군(지역)

업체명

대표

연락처

일반전화

중구

혜정정보

배기환

010-6566-2264

244-9100

남구

삼성전자사무기

울산총판

김규식

010-3866-5100

271-5000

동구

BIS

진기철

010-8203-5151

296-7282

북구

삼성하이테크시스템

최규언

010-3850-2705

288-4533

남울주군

삼성전자사무기

울산총판

김규식

010-3866-5100

271-5000

서울주군

아이티솔루션

이철은

010-2552-6769

261-8893

 

 

202058

매 산 초 등 학 교 장

관인생략

 

이전글 2020학년도 학생개인 봉사활동 안내문
다음글 2020 자살예방 뉴스레터 2호(5월호)